진천농협(조합장 박기현)은 7월26일(월) 오전 10시부터 진천농협 대의원과 임직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천군민회관에서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최대한 준수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임시총회에서는 주요안건으로 ▲제 1호 가칭 ‘진천증평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설립 참여 및 출자 승인(안) ▲제2호 농협양곡(주) 탈퇴 및 농협양곡 주식 매각승인(안) ▲제3호 사업계획변경승인(안) ▲제4호 진천농협 임원보수 및 실비변상규약 일부 개정 승인(안) ▲제5호 조합원이 아닌 이사(1명) 선출 ▲제6호 상임이사(1명) 선출 등을 상정 모두 승인됐다.
이날 사외이사(조합원이 아닌 이사)로는 전 진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을 역임하고 진천농협사외 이사로 활동한 이현우(76) 전 진천농협 사외이사가 진천농협대의원들의 찬반 투표 선거를 실시, 찬성 66표, 반대 19표, 무효 3표로 선출됐고 상임이사로는 박한서(64) 전 진천농협상임이사가 찬성 69표, 반대 17표, 무효 2표로 선출됐다.
이날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으로는 진천농협 박시덕 위원장이 맡아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사외이사와 상임이사 찬반 투표를 무사히 마쳤다.
박기현 진천농협 조합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진천농협조합원들과 대의원님들이 일상 생활에 매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도 오늘 진천농협 임시총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특히 진천농협 대의원님들의 성원과 협조로 진천농협 임시총회를 무사히 개최됐다”며 “진천농협은 앞으로도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더더욱 열심히 일해 더욱 알차고 내실있는 농협으로 발전 시키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