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8.14 일 00:18
> 뉴스 > 교육
     
진천농촌공사 고객만족교육
2011년 10월 14일 (금) 16:40:40 진천뉴스 kcpphs@hanmail.net
   

한국농어촌공사 진천지사(지사장 이용직)는 10월14일 지사 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섬김 문화구축을 위한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한국농어촌공사와 교보생명간의 협약에 의해 이루어지게 됐으며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송향숙 컨설턴트가 전화 친절응대 요령, 고객접점시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송향숙강사는 최근 고객의 욕구가 점차 높아지고 까다롭게 진화하고 있어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서는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과 친절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무엇보다도 필요하고 서비스는 마치 하나의 의무라고 생각하고 마지못해 하는 것보다는 부단한 훈련을 통해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진천지사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덕목으로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섬김 문화를 구축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감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한국농어촌공사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농어촌공사는 고객만족경영을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이를 적극 추진한 결과 2008년부터 3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고객만족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진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 진천뉴스(http://www.jin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주요]=㈜보령바이오파마 진천시니어클
[주요]=진천경찰서, 방범협력단체 초
[인사]=경찰 하반기 정기인사…충북
[주요]=진천농협, 농협 최고 권위
[주요]=진천군, 안전보건분야 인증으
[주요]=진천군, ‘무궁화꽃이 만개했
[진천]=광혜원농협, 조합원 대상 금
[진천]=진천소방서-충북소방본부, 영
[인사]=충북도교육청
[진천]=진천소방서, 영화상영관 소방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55-2 | 전화 010-5433-0391 | Fax 043-533-7101
제호 : 진천뉴스 | 등록번호 : 충북아00051 | 등록일 : 2010.12.28 | 발행인ㆍ편집인 : 박홍수 | 편집국장 : 손근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손근무
Copyright 2010 진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i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