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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천군, 민원행정개선 우수사례 도내 최우수상 수상
한번에 OK! 고객 마중 인터넷전화시스템 구축
2011년 08월 02일 (화) 14:22:18 진천뉴스 kcpphs@hanmail.net

진천군이 민원행정 우수사례 선정을 위한 도 자체 예선심사에서 <한번에 OK! 고객 마중 인터넷전화시스템 구축>으로 최우수상(상금 30만원)의 영예를 차지하고 중앙 민원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본선진출을 하게 됐다.

전국 최초로 유비쿼터스 광케이블 통신망을 군청을 비롯해 각 읍․면에 구축하고 전 직원에게 화상전화기 개인별 보급을 완료한 진천군은, 민원인이 군청에 전화를 했을 경우 담당공무원의 출장으로 인한 부재시 휴대폰 또는 다른 직원들에게 전화벨이 자동으로 울리게 하는 인터넷전화시스템(IPT) 부가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고객중심 서비스사례가 높게 평가되어 도내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송영관 종합민원과장은 “올해 10월에 개최될 중앙경진대회에서도 우리군이 최우수군에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유비쿼터스시대에 걸맞는 특색있는 컬러링 지원 등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민원 업무에 적극 활용해 획기적인 대민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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